기사 메일전송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17

기사수정
  •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90초, 30초 버전의 CF 제작, TV와 디지털채널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TV CF ‘더 시티(The City)’를 오는 7월 15일에 공개한다. 새롭게 방송되는 하이네켄의 TV CF는 소비자들이 고정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비밀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TV CF ‘더 시티(The City)’는 90초와 30초 버전의 TV 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하이네켄 TV CF, The City의 한장면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 “더 시티(The City)”는 하이네켄이 이전에 선보인 ‘레전드’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한계를 넘어서는 남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있다.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여성에게 그녀가 잃어버린 명함을 돌려주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한 남성의 이야기로 이 광고에서 각 명함은 주인공으로 하여금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에 숨겨져 있던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도록 이끌어준다. 이를 통해 세계의 남성들이 각자 살고 있는 도시의 구석구석을 끊임없이 탐험할 것을 유머스럽게 제안한다. . 

이 TV광고는 고층빌딩과 네온사인에 뒤덮인 대도시에서도 끝없는 모험이 펼쳐지고 있음을 일깨워 준다. 90초 광고와 30초 광고 모두 공중파 방송 및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ineken)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얀 아리 스미트(Jan Arie Smit) 지사장은 “하이네켄의 팬들이 자신들의 도시에 위치한 유명 명소들을 잘 알고 있겠지만, 자신들의 일상 생활 생활에서 벗어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려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더 시티(The City)’ 광고 영상을 통해 올 여름에는 익숙한 삶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내도록 유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이 위치한 도시들의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별도의 디지털 프로그램도 7월 15일부터 운영된다. 트위터 계정 @wherenext에 위치정보를 전송하면, 하이네켄으로부터 현재 위치한 장소에서 가까운 핫 플레이스(Hot Place) 5곳을 추천 받게 된다. 추천 받은 장소는 하이네켄의 ‘오픈유어시티 (www.heineken.com/openyourcity)’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
  2. LG유플러스, APEC 정상회의 위해 특별 통신망 지원 LG유플러스는 이달 말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경주시 일대 주요 시설에 추가 통신 장치를 구축하고, 전용 상황실을 운영한다.APEC 정상회의가 큰 불편 없이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적의 통신 품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약 2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APEC 정상회의에...
  3. 하나은행, 2025년 3분기 누적 全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달성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2025년 3분기 누적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탈 퇴직연금 비교공시에 따르면, 2025년 9월 말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적립금은 총 44조 1,083억원으로, IRP 2조 6,583억원과 확정기여형(DC) 1조 1,586억원 증가에 힘입어 전년 말 대비 3조 8,349억원 증가했다.하나은행은 지난 2...
  4. 심야 자살위기, 상담전화 10명 중 6명은 연결 실패 심야 시간대 자살 위기 상황에서 상담전화를 시도한 10명 중 6명이 연결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나 상담 인력 확충 등 제도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왔다.남인순 더불어민주당 의원(서울 송파구병,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은 보건복지부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3년간 자살예방상담전화(109) 응답률’ 자료를 공개하며, 2025년 상반기 전..
  5. 카카오,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 개최...쿠폰+페이할인 `더블 혜택` 제공 카카오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카카오는 11월 2일까지 2주간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이하 카쇼페)`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쇼핑탭을 포함해 선물하기, 톡딜,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 등 주요 쇼핑 서비스가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일 년 중 단 한 번만 .
  6. 이재명 정부 부동산·안보 정책 정조준… 장동혁 "국민은 규제 희생자, 정부는 침묵" 국민의힘은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대중 외교, 안보 대응을 강하게 비판했다. 장동혁 당 대표는 “부동산 규제 중독으로 국민이 주거난민으로 내몰리고 있다”고 지적하며, “중국의 해양 침탈에도 정부가 침묵하고 있다”고 비판했다.장동혁 국민의힘 당 대표는 이날 ..
  7.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É 3 STRIPES SEOUL’ 오픈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